Korea

Alimak Hek, 브라질과 남미에 지사 개설

2010-12-14

2011년 1월 1일 새로운 지사가 브라질에서 문을 엽니다. 이번 사업의 시작과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, 현재 그룹 내 Global Offshore/LNG 관리자를 맡고 있는 Pepe Olguin 씨가 Alimak Hek Brazil의 대표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. Pepe 씨는 그룹 내 유명인사로, 수 년간 당사의 모든 사업 부문에서 성공적으로 영업을 성장시켜왔습니다. 특히 산업 영업 확장에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Alimak Hek, 브라질과 남미에 지사 개설

Alimak Hek 브라질 지사는 산업 및 건설 시장의 판매량 증대에 우선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. 여기에는 건설 부문 기업, 계약자 및 임대사업자에 대한 판매와 산업(석유화학, 전력, 시멘트 등) 부문 주요 고객층에 대한 판매가 포함됩니다. 또한 설치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전 범위 서비스를 점진적으로 도입하여 After Sales 지원을 당사 제품의 중요한 일부로 삼을 것입니다. 지사에 엔지니어들을 배치하여 2011년 동안 After Sales 역량의 점진적인 개발을 통해 새 판매량 노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.

산업과 건설 부문에 대한 Pepe 씨의 경험이 모든 Alimak Hek 사업체와 지역 대리점 협력업체의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점유율을 증대하며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.

다음은 Alimak Hek Group CEO Patrik Nolåker 씨의 말입니다. ”브라질에 지역 사업을 구축하는 것은 전세계 모든 주요 지역과 국가에서 강력한 위상을 떨치면서 당사의 글로벌 전략을 구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. 향후 경제 성장의 많은 부분이 브릭스 국가(브라질, 러시아, 인도 및 중국)에 집중될 것이기 때문에 Alimak Hek이 이러한 국가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브라질 시장과 남미의 기타 여러 국가들은 현재 엄청난 경제 성장을 이룩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우리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.”